무작정 기다려야 합니까?
oktopus
2025-07-15
안녕하세요?
6월 27일에 주문한 필터가 소식이 없네요. 중간에 "재고가 없어서 늦어 진다"는 안내문자를 받기는 했는데, 거의 3주일이 다 되어 가네요. 이 글을 올리는 게시판도 전혀 관리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지저분한 글들 좀 정리하셔야 될 것 같네요. 아니면 일부러 앞의 글들이 뒤로 밀리게 방치하고 있는 건지도...쿠팡이든 네이버 스토어든 요즘 2~3일이면 물건이 오는 세상이잖아요? 확인해보니, 카드 전표는 이미 매입된 상태고...조그마한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언제쯤 제품이 입고 되는지는 알 수 있는 것 아닌가요? 환불이나 결재 취소 기능조차도 없는 것 같고...20년전, 온라인 상거래가 막 시작되던 시절에도 이런 사례는 없었던 것 같네요. CS 센터 전화는 1대뿐인가요? 항상 "모든 전화가 통화중"이라는 멘트가 나오고, 들고 있으면 바로 끊겨버리네요. 들고 있는 동안에도 요금은 나가죠? 이럴바에야 아예 전화를 죽여 버리세요. 그러면 소비자가 쓸데없는 전화질을 하는 수고는 덜 수 있잖아요. 얼핏 보면 회사가 망했는데, 월급 받지 못한 직원들이 에먼 소비자들 상대로 해서는 안될 행위를 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환불을 요구합니다.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