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공지

궁금사항
달고나 2022-09-05

1. 저처럼 무게가 측정 안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신것 같은데 0.3kg 미만은 0kg으로 측정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설명서를 못 본 것인지 몰랐는데 a/s센터에서 그러더군요. 그래서 그런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암만봐도 0.3kg이 되보이는데 계속 0kg으로 나오길래 이상해서 통을 들었다가 놓고 다시 측정해보니 그때서야 0.3kg으로 측정되고 자동보관한다는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이 현상이 왜 일어날까요?


2. 돌아가면서 틱틱 소리나는 것은 저 뿐만이 아니었나봅니다. 이것때문에 저두 a/s를 받았거든요. 그렇다면 제품 특성상 나는 소리인가본데.. 제대로 된 답변이 궁금합니다.


3. 아이폰 알람은 여전히 오지 않습니다. 이것도 구매후부터 지금까지 여쭤보는 건데 답변은 한번도 없군요. 아이폰 알람은 언제부터 올까요? 애플이 문제일까요?


4. 그리고 몸통이 흰색과 회색의 차이점이 뭔가요? 


4번을 제외한 위 사항들은 처음부터 말씀드렸던 내용들입니다. 그런데 답변이 없길래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냥 이러저러해서 이런 현상들이 나타난다, 수정하고 대응할테니 기다려달라 이런식의 말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몇 번을 망설이다가 다시 글을 씁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니까요. 그렇지만 제가 제 돈 주고 불편을 감수할 필요는 없기에 글을 남깁니다. 악의적인 마음은 한나도 없으니 오해마세요.

1건의 글이 있습니다.
관리자2 2022.09.23 14:17  
1번 음식물을 조금씩 추가하실 때 나타날수 있는 증상입니다.  한번에 많은양을 넣으면 측정이 잘 되지만 조금씩 추가하실 때 이런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번 작동중 나는 틱틱 소리? 녹음파일이나 동영상촬영 하여 공유부탁드립니다. - 처리중인 음식물에 딱딱한 것이 있을 때/ 안에 모터가 돌아가면서 걸리는 소리 등 다양할 수 있습니다.
3번 앱 담당자님 답변부탁드립니다.
4번 너무 흰색만 있는것 아니냐라는.. 의견이 있어 다각화를 추구해보았습니다.
ㄴ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노력하는 포레가 되겠습니다.
착한후기
작성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