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공지

As제품 택배보낸지 3주
jin3074 2024-03-03
As접수하고
몇일이나 있다가 출장비 3만원 부품비 5000원. 이나 받고
서비스하더니 기사님 나가자마자
동일증상나길래
다시 접수했더니 택배 본사입고 시키더니
그뒤로 3주가 다 되어도
조용하네요?
고쳐주던지 반품받고 제품비 환불해주던지
해야지
소비자를 우롱하는건가요?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겠습니다.
뭐 이런회사를 믿고
더이상 쓸수가없군요
아무런 연락도. 없고 제품 돌려주지도 않고
...
이래서 우리나라는 중소기업을 쓰면 안되는가벼

팔땐 에쿱에서 고쳐줄땐 청호나이스 기사님이 ...
부품도 안보내준다고 투덜대고

이글 지우징사세요
연락주세요
1건의 글이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03.05 16:23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AS 접수 순서대로 최선을 대해 수리 진행하며 출고 중입니다.
위의 글로 확인 드렸을때 고객님의 연락처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사항이 전혀 없어서 아래의 고객센터 1661-9597로 연락을 주시면 현재 상황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착한후기
작성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