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공지

제안서 언론 설명회에 참석해 있다
test 2025-07-01

"공영방송정치적 독립 최우선 과제"사장 선출에 국민 참여 방안도 검토 이훈기 더불어민주당방송콘텐츠특별위원회 위원장(가운데)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방송콘텐츠 미디어분야 국정과제 제안서 언론 설명회에 참석해 있다.


40%'라는 명백한 정치권 개입 구조를 담고 있다고 지적했다.


국민의힘은 1일 미디어특위 명의의 '방송장악 3법,공영방송의 광우병화를 멈춰라'라는 성명서에서 '방송3법' 단일안에 대해 "명백한 헌정질서 파괴 행위이자, '입법 만능주의'의 오만한 폭주"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더불어민주당 소속 과방위원들이공영방송지배구조 개편 등을 담은 ‘방송3법’을 7월 안에 처리하겠다고 공언했습니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민주당 간사인 김현 의원은 오늘(1일) ‘공영방송복원 위한방송3법 개정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긴급.


중앙공원 롯데캐슬모델하우스


사진=TBS TBS 양대노조(전국언론노동조합 TBS지부, TBS노동조합.


해임했다고 판단한 항소심 재판부는 “해임사유는 모두 인정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서울고등법원 제3행정부(재판장 윤강열)는 26.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서울클럽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새 정부 출범과 함께방송제도의 효과적인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공영방송과 민영방송의 분리 문제, 현행방송규제 체계의 한계와 개선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런 상황인데 정작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공익 광고는 잘 보이지가 않는다.


특히 TV 등 공중파방송조차, 심지어공영방송들마저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과 피해자 보호를 위한 보도나 계도방송에 소홀하기만 하다.


공영방송의 역할, 이럴 때 선의.


업무보고 중단 6일만에 재보고 20일 첫 보고 당시 미흡한 내용에 '퇴짜'이번엔 세부과제에 '공영방송지배구조 개선' 포함TBS 정상화·YTN 사영화 등에도 "개선·보완 모색"국정위 "자구책 한 걸음 나가…신속히 수행해달라" 김현 국정기획위원회 사회2분과 기획위원.

0건의 글이 있습니다.
착한후기
작성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