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는 민선 8기 공약사항인 시립 심곡도서관리모델링 공사를 지난달 26일 준공하고, 오는 9월 재개관한다.
8일 부천시에 따르면 시립 심곡도서관은 1985년에 준공된 부천시 최초의 시립도서관으로, 40년 넘게 시민과 함께 해왔다.
【강릉】강릉시립도서관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도서관, 여름을 부탁해’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강 신청은 10일 오전 10시부터 강릉시립도서관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체험형 강좌들로 구성됐다.
연천군도서관이 양질의 디지털 도서(E-book)를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자책도서관홈페이지를 열었다.
[앵커] 가마솥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시원한도서관에서 더위를 식히는 이른바 '북캉스'족이 늘고 있습니다.
도서관들도 자체 프로그램을 마련해도서관이용을 독려하고 있는데요.
‘풍덩! 어린이 입체 낭독극 속으로!’ 포스터.
“여름 더위도서관에서 식혀요.
” 인제군이 여름철도서관에서 가족들과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주말 행사를 운영한다.
군립도서관은 5일과 12일 유·초등 어린이 가족을 대상으로 한 ‘풍덩! 어린이.
이진우 전 성북구립도서관장이 제32대 한국도서관협회 회장에 10일 취임한다.
협회 최초의 공공도서관사서 출신이자 여성 수장이다.
이 신임 회장의 임기는 2027년 7월까지 2년간이다.
이 신임 회장은 연세대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졸업 후 줄곧 공공.
[대구=뉴시스] 대구 북구립도서관과 시립작은도서관은도서관운영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2025.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진우 제32대 한국도서관협회 회장.
도서관협회 제공 사서 출신 첫 한국도서관협회장이 탄생했다.
도서관협회는 이진우 전 성북구립도서관장이 제32대 회장에 취임했다고 10일 밝혔다.
도서관협회는 전국 국가·공공·대학도서관등 2만2,000여 개도서관과 10만.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과 자연스럽게 친해지면서 창의력과 표현력을.